HOME  |  GUEST BOOK  |  LINES  |  MAP  |  BLOG  |  OWNER
유망자격증

유망자격증

A promising certificate
Administra…   |   2018-02-08   |   2136
아동심리상담사 교육과정 및 자격시험 정보 안내


아동심리상담사】 이 금액은 소비자 물가 지수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매년 재조정되어 부채의 실질 가치를 유지합니다. 고등 교육의 국내 학생들의 참여 수준은 1989 년 15 세에서 64 세 사이의 인구의 3.7 %에서 2014 년에는 6.6 % (2015 년 교육 훈련부) 증가했습니다. <그림 6>과 <그림 7>은 소득 우발 대출이나 대학원 세가 도입 된 후 학생들의 참여가 급격히 증가한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이러한 계획은 또한 비효율적이며 정치적으로 비용이 많이 든다는 비판을 받는다 (Johnstone, 2003). 고소득자는 졸업 세금을 피하기 위해 해외에서 일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결과로 세금이 회피 될뿐만 아니라 두뇌 유출(BBC, 2010)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학생 이민 외에도 지불 불이행이 많고 세금 기록이 부족하기 때문에 종종 분실됩니다.


Johnstone (1998)이 지적한 바와 같이, 개발 도상국에 대학원 세를 적용하는 것은 소득세 시스템이 신뢰할 수있는 정도에 달려있다. 또한 서비스 및 수집과 관련된 높은 비용으로 인해 그러한 계획은 덜 매력적입니다 (Johnstone, 2003).Psacharopoulos (1986)에 따르면, 대출은 교육에 대한 지출을 장려합니다.


대학 교육에 대한 투자 수익률이 높으면 대출은 교육이나 인적 자본에 투자하여 고등 교육에 대한 수요와 부문에 대한 민간 자원의 유입을 증가시킵니다 (Psacharopoulos, 1986).그러나 높은 징수 비용과 심각한 회피 사례와 같은 대출 대출과 관련된 문제는 개발 도상국에서 고등 교육에 자금을 지원하기위한 효과적인 계획 개발을 좌절 시켰습니다.


사립 은행은 금리를 과다하게 부과하지 않고도 대출의 위험과 비용이 너무 많아서 정부가 학생에게 대출 프로그램을 제공하거나 자금을 조달하게된다 (Psacharopoulos, 1986). 특히 개발 도상국에서의 상환은 대출 대출과 관련된 우려의 주요 원인입니다. Tilak (1995)에 따르면 1963 ~ 64 년에서 1987 ~ 88 년 동안 인도의 학생 대출 프로그램에 투자 된 금액의 5.9 % 만 회수되었다.


Administrator
Since arch.2010
www.lisense.kr
POPULARITY Categorys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