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BOOK  |  LINES  |  MAP  |  BLOG  |  OWNER
유망자격증

유망자격증

A promising certificate
Administra…   |   2018-02-08   |   858
베이비시터 자격증에 관련된 교육, 시험 정보 안내


베이비시터 자격증】 이 특징은 많은 국가, 특히 개발 도상국에서 크게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같은 내용).원격 교육원거리 교육의 추세는 방글라데시,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한국, 파키스탄, 스리랑카, 필리핀, 태국 (Johnstone, 1998) 등 다양한 국가에 빠르게 퍼져 나갔다. 예를 들어, 중국은 원거리 교육 프로그램과 교육을 위해 지방 대학 네트워크와 텔레비전 대학을 보유하고있다.


인도의 1986 년 교육 정책 이후, 열린 대학과 원거리 대학은 문제 불평등과 고등 교육에 대한 충족되지 못한 요구를 극복하기위한 수단이되었다. 인도의 약 300 만명의 파트 타임 학생과 400 만명의 정규 학생이 통신 비용 (Tilak, 1995)보다 훨씬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통신 과정 (Johnstone, 1998)에 등록되었습니다.


정책 권고 및 결론Psacharopoulos (1986)는 시간이지나면서 저소득층 학생들이 고등 교육에 등록하기 시작하면 보조금과 장학금을 제공하는 비용이 정부에 부담이 될 것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는 학비와 생활비를 포함하는 관대 한 장학 제도가 적합하지 않다고 가정하고있다 .고등 교육의 제공과 기여에있어 사적 행위자의 역할이 증가하는 것이 대중적인 권고이다 (Psacharopoulos 1986, Johnstone 1998). 그러나 표준을 유지하기 위해 일부 감시 및 규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기성 운영자는 계속 지켜야합니다.


Johnstone (1998)이 지적한 것처럼, 사유화는 교육 접근성을 높이는 도구로 사용되어야하지만, 정부는 계속 모니터링과 규제를 제공해야한다. 또한 사립 및 지역 사회 운영 학교의 역할이 커짐에 따라 경쟁이 촉진되어 결과적으로 효율성과 관리 책임 성이 향상 될 것입니다.


또한, Oyebade (2008)는 쉽게 추적 할 수있는 상환 시스템을 갖춘 대출 시설과 같은 효과적인 학생 보조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Psacharopoulos (1986)는 예비 학생 대출과 제한된 선발 장학금으로 민간 융자가 증가함에 따라 교육 접근성을 저해하지 않는 것을 강조했다.


Administrator
Since arch.2010
www.lisense.kr
POPULARITY Categorys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