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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망자격증

유망자격증

A promising certificate
Administra…   |   2018-02-08   |   1231
산지식물자원관리사 자격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산지식물자원관리사】 과거에는 할 일이 필요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여유있게 과제를 수행했습니다. 그 과정은 마지막 순간에 완료 되었기 때문에 일부 과제가 때로는 늦고 심지어 부정확하기 때문에 내 평균을 아프게했습니다. 나의 시작이 불투명하기 때문에 각 과제 및 과제 마감일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학업을 담당하게되었습니다.


내 일과 주말 내내 여러 가지 업무 시간과 학습 시간을 추가하는 것도 큰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저는 학교 내 다양한 ?수업을위한 스터디 그룹을 찾고 직장에서나 집에서 과제물 미리 알림과 함께 효율성을 높이기 시작했습니다.


이 새로운 구조는 분명히 수업을 통해 더 나은 성과를 얻으려는 나의 노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학에 돌아 왔을 때 나는 학문적으로 자신을 적용하는 몇 가지 기존 방식을 재조정해야했습니다. 학습 방법은 나와 같은 방식으로 더 이상 일하지 않았습니다. 적합한 학교 작업 일정, 과제 일정, 계획자, 조직 작업 영역을 소개하고 혼란에서 벗어남으로써 학교 성적에 긍정적 인 영향을주었습니다.


광산과 비슷한 문제를 안고있는 사람이라면,이 아이디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자신의 일과에 유용하게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Hamayan et al. (2013)은 ELL의 어려움 및 학업 약점의 원인을 진단하고 결론을 도출하기 전에 ELL 학생이 실제 행동을 자세히 설명하는 것이 중요 함을 강조합니다.


저자들은 ECOS 다양성 프레임 워크의 첫 번째 단계는 행동을 특정 원인으로 돌리지 않고 가능한 한 구체적으로 학생의 관찰 가능한 행동을 설명하는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36 페이지). 이를 위해서는 선생님의 인식이나 가정에 근거한 일반화 된 문장을 그리는 대신 작업 샘플과 충분한 정확한 데이터를 수집해야합니다.


저자들은 ELL이 경험하는 언어 문제가 영어 학습 과정에 포함되어 있다고 설명하며, 언어 장애, 구강 지시에 따르는 어려움, 학업 성취에 방해가되는 등 학습 장애가있는 학생이 시연 한 어려움과 유사합니다. 데이터를 수집 할 때 교육자는 다른 시간, 환경 설정 및 다른 방법을 통해이 정보를 수집하여 비교, 비교 및 대조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ECOS 다양성 틀의 과정의 또 다른 단계는 44 페이지에 설명 된 7 가지 적분 요소 중 하나의 렌즈를 통해 관찰 된 행동을 설명하는 것이다. Hamayan et al. (2013)은 장애로 인한 본질적인 원인의 존재를 가정하기 전에 프로세스의 설명 단계에서 7 가지 외부 요인을 고려함으로써 ELL의 설명이 학교에서 최적 성능보다 낮아지기 시작합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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