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BOOK  |  LINES  |  MAP  |  BLOG  |  OWNER
유망자격증

유망자격증

A promising certificate
Administra…   |   2018-02-08   |   2333
건설안전(산업)기사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자!


【건설안전(산업)기사】 가능한 설명을 논의하는 것은 ECOS 팀원뿐만 아니라 ELL 학생에게 가장 유익 할 것입니다. 다양한 설명을 탐구하는 동안 교육자는 서로 다른 관점, 문화적 경험 및 전문 분야에 관해 서로를 배웁니다.


또한 특정 단어 나 표현을 사용할 때 의미가 무엇인지 명확히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설명 과정은 미래의 ELL 배치에 부정적으로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장애가 있더라도 언어 요구를 충족시키고 학업 성취를 극대화 할 수있는 ELL 서비스로 ELL을 계속 지원해야합니다.


언어 학습이나 학습 장애로 인해 ELL 학생의 학업 성취와 관련된 어려움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의심 할 바없이 경험, 세계에 대한 지식, 문화적 인식 및 전문 지식을 필요로하는 도전적인 과제 일 수 있습니다. ELL의 대부분의 평가는 주로 영어로 이루어 지므로 결과가 잘못 해석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언어만을 사용하도록 학생을 제한하면 ELL 기술과 능력에 대한보다 정확한 그림이 어려워집니다. 교육자는 자신의 편견, 지식 부족 또는 절차상의 오류를 식별하는 것보다 오히려 장애를 선택하는 경향이있는 것 같습니다.


이중 언어주의에 대한 많은 오해가 있으며, 이는 ELL에 관한 결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교육자들이 제 2 언어 습득 과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습 장애 학생과 관련된 가능한 특성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ELL의 문화가 특정 어려움에 대한 가능한 설명 일 수 있는지 자문해야합니다.


사실 학생들이 특정한 행동을 나타낼 수있는 여러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진정한 의미의 지식, 이해력, 겸손 함, 감수성을 지니고있어 본질적인 설명에 대한 이러한 경향을 방지하고 영어 학습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신의 생각을 넓혀야합니다.


나는 하마 얀 외.를 정말로 좋아한다. ELL이 경험할 수있는 잠재적 인 문제뿐만 아니라 ELL에서 경험하는 전형적인 언어 및 학업 어려움에 대한 다른 관점에서의 가능한 설명을 제공하기 때문에 2013 년 텍스트 (2013 년) 기사는 눈을 뜨게하고 진단의 과정이 얼마나 깊고 광범위해야하는지에 대한 기초를 둡니다.


Administrator
Since arch.2010
www.lisense.kr
POPULARITY Categorys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