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BOOK  |  LINES  |  MAP  |  BLOG  |  OWNER
유망자격증

유망자격증

A promising certificate
Administra…   |   2018-02-08   |   959
조경산업기사 자격취득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조경산업기사】 수업 중에 잘해라. 포커스 그룹은 Wilson (2009)이 주장한 것처럼 이전에 고려하지 않은 문제를 강조 할 수있는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유리합니다. 따라서 설문지와 포커스 그룹을 사용하여 윌슨 (2009)이 주장한 것처럼 이전에는 고려되지 않은 문제를 강조한다.


따라서 설문지와 포커스 그룹을 사용하여 윌슨 (2009)이 주장한 것처럼 이전에는 고려되지 않은 문제를 강조한다. 따라서 설문지와 포커스 그룹을 사용하여관찰 [M2] .윤리적 고려 사항연구가 수행되고 사람들의 참여가 요구되는 윤리적 고려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현 된 윤리적 고려 사항은 Cohen, Manion 및 Morrisons (2004)에 의해 형성된 틀이다.


이 연구에서 증거와 결론을 도출 할 수있는 충분한 데이터가 있음을 보장합니다. 이 연구에서 밝혀진 이름과 정체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연구의 목적과 절차는 교사와 학생들에게 알려지며, 조사 대상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연구가 모든 윤리적 인 특성이 반영되면서 위험한 것보다 학교에 유익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우려가있었습니다. 또한 조사는 교실에서 LLD를 다루는 방법에 관해 교사들에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발생할 수있는 논쟁의 여지가있는 우려는 연구가 가능한 한 편파적이지 않기 때문에 큰 사려 깊음으로 측정 될 것입니다. 모든 교사는 자신의 전략을 사용하여 LLD를 처리하므로 일부는이를 제어하고 무시하기 위해 달라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LLD를 다룰 수있는 능력에 대한 교사의 불안감을 피하기 위해 모든 것을 익명으로 유지합니다.


이 연구가 설계되고 실행되는 방식은 고려 된 바 있지만 매우 조심스럽게 생각합니다. 가능같은 수업의 두 가지 수업의 막대 차트가 다르게 시작된 것을 보여줍니다. 파란색 막대는 수업에 입장하기 전에 수업 루틴에 알림을 표시하지 않고 선상에 선발사가없는 경우 수집 된 데이터를 보여줍니다.


회색 막대는 학생 클래스 루틴을 생각 나게하고 스타터는 이미 선상에 있었다. 체계적인 관측 결과는 아주 분명하며 두 수업의 시작 사이의 관계를 보여줍니다. 루틴을 생각 나게하지 않았고 선발대가 없었을 때 준비가 덜되어 있었고 수업에 들어갈 때 책과 장비를 곧바로 꺼내지 않았고 집중력을 잃었으며 배울 준비가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수업에 참여하는 동안 루틴을 생각 나게하지 않고 수업에 초보자가없는 수업에서 학생들의 설문 결과를 그래픽으로 보여줍니다. 21.6 %의 학생들이 공과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공과에 도전 해 보였고 공과에서 잘 배우는 것에 동의하고 강력하게 동의했지만 32 %는 위의 진술에 동의하지 않았으며 강력하게 반대했다. 30 %의 학생들은 수업 중에 혼란스럽고 25 %의 학생들 만이 동의하지 않는다고 동의했습니다.


20 %의 학생들이 일을 끝 마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작성한 설문지 결과를 그래픽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막 대형 차트는 35 %의 학생들이 수업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도전을 받고 수업에서 잘 작동했으며 18 %의 학생들이 진술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데 동의하고 강력히 동의했습니다.


12.5 %의 학생들이 동의했으며 37.5 %는 수업에서 산만 해졌다는 것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그림 2와 3의 두 가지 결과를 분석하고 비교하면 시동기가 이미 학생들에게 힘을 쏟아 붓는 학생이라면 수업 시작시 루틴을 표시하고 시동기를 표시하는 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초점을 맞춘 그룹 중에 학생들은 루틴을 생각 나게하고, 관찰 및 설문 조사를 통해 수집 된 데이터와 일치하는 응답을 얻었을 때, 수업에 참여하고 작업을 준비해야한다고 생각한 것처럼 느꼈습니다. 시동기가 보드에 없기 때문에 그들이 무엇을 해야할지 정확하게 알지 못하기 때문에 도전을 느끼거나 집중하지 않을 것입니다.


동일한 수업의 두 가지 수업에서 수집 된 두 가지 데이터 집합의 수학적 표현을 보여 주며 파란색 막대는 수업에서 움직임이 없었을 때 수집 된 데이터를 보여주고 학생이 과제를받는 동안 교사가 게시판에 서있었습니다. 체계적인 데이터는 매우 명확하며 교사가 수업을 진행하면서 LLD가 어떻게 변하는지를 보여 주며 교사의 존재가 얼마나 영향력이 있는지 보여줍니다.

Administrator
Since arch.2010
www.lisense.kr
POPULARITY Categorys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