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BOOK  |  LINES  |  MAP  |  BLOG  |  OWNER
유망자격증

유망자격증

A promising certificate
Administra…   |   2018-02-08   |   950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취득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사회복지사 2급】 여기에서 보드를보고 지루한 질문을 던지며 워크 시트가 제공된다면주의를 잃습니다 초점 [M7] .결론 LLD를 확산시키기 위해 수행 된 첫 번째 조사는 루틴을 선상에있는 수업 및 시동기에 상기 시키거나 양도 할 준비가되었음을 알려주고 통제되고 규율 된 접근법에서 나타난 현실을 지적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결론을 내리고 세 가지 방법론을 모두 보여줍니다.


관찰 결과 (사례 연구), 설문지 및 LLD가 크게 감소한 학생 그룹의 포커스 그룹학생들이 학습 환경에 있음을 상기시키면서 루터가 모든 종류의 LLD를 줄이는 것과 마찬가지로 학생들이 학습 환경에 있음을 상기시키면서 루틴이 공정하게 작동했음을 알리는 것처럼 학생들 은 곧 지시를 받으면 잘 작동 한다고 느꼈다 [M8]. 그들이 수업에 참여하고 이전 수업을 시작으로 할 때, 수업에 열중하고 집중적으로 노력합니다.


유사하게 두 번째 조사는 교사가 교실을 돌아 다닐 때 학습에 미치는 영향이며, 그 결과를 도출하여 분석 한 결과,이 정의 된 전략의 명확하고 긍정적 인 결과가 나타 났으며, 양적 및 질적 결과는 교사가 수업 중 움직이지 않을 때 학생들이 떼어 내고 LLD가 더 높았으며 학생은 교사가 자신의 일을 보지 않아서 말을하거나 조용히 있고 떨어져있는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이점을 얻었습니다.


나는 주위를 돌아 다니며 책을 확인하는 동안 학생들이 질문을 풀려고 노력하고 있었고 교사가 수업에 참석했다는 것을 알았고 학생들의진행 [M9] .세 번째 조사는 워크 시트를 제공하는 것이 LLD를 줄이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실시했습니다. 처음에 관찰과 설문은 수업 중에 워크 시트가 제공되지 않았고 질문이 게시 된 상태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보드에서 질문을 복사하지 못하고 집중력을 잃어 버렸음을 분명히 알았습니다. 이 수업의 좌석으로도 효과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 좌석은 모두 원탁 책상에 앉아서 보드를 60 분간 보지 못하게합니다. 관찰 결과, 설문지 결과 및 마지막 포커스 그룹은 학생들이 워크 시트를 받으면 잘 배우는 것을 보여줍니다. 워크 시트에만 집중하고 머리를 움직이지 않고 얻을 수 있습니다.

Administrator
Since arch.2010
www.lisense.kr
POPULARITY Categorys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