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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망자격증

유망자격증

A promising certificate
Administra…   |   2018-02-08   |   1057
속기사 자격취득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속기사】 이론적 틀2.1 인적 자본 이론교육은 소비자에게 유용성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다른 재화와 용역의 생산에 대한 투입물 로서도 작용하기 때문에 소비자와 자본재로 간주된다 (Okemakinde, 2008). 따라서 국가의 생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매우 효과적이고 심지어 필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Okemakinde, 2008)경제 발전과 구조 변화의 증가로 인해 모든 국가에서 숙련 된 근로자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고등 교육을받는 근로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교육 및 훈련부, 2015).


Okemakinde (2008)와 Psacharopoulos (1986)를 포함한 저자들은 공식 교육이 인적 자본에 대한 투자라고 생각한다 (표 1). 따라서 인적 자본 이론은 개발 도상국과 선진국 모두에서 교육에 대한 투자를 장려한다교육 및 개발 정책은 주로 생산성의 효율성과 근로자의 효율성 및 궁극적으로는 경제 발전이라는 측면에서 교육의 높은 수익률을 강조하는 인적 자본 이론의 이론적 틀에 기반하고있다 (Ozturk, 2001).


2.2 주정부 자금 및 대안 필요성.사회 정치적 이데올로기를 가진 국가는 교육을 공익으로 생각하고 결과적으로 무료 또는 상당한 보조금을 지급해야합니다. 이 이데올로기는 사회가 고등 교육의 주요 수혜자라고 주장하며 정치적 의지와 올바른 리더십이 있다면 실질적으로 진보적 인 세금을 인상 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세금은 교육 비용을 포함하여 학생, 특히 빈곤층이 교육에 동등하게 접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Johnstone, 2003).대부분의 개발 도상국에서 고등 교육은 주로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Teferra, 2013) (McGavin, 1991), 인도 (Tilak, 1995), 중국 (SaaS)과 같은 정부 (Psacharopoulos, 1986) Cheng, 1995). 그러나 Psacharopoulos (1986)는 그러한 시스템이 지속 가능성, 효율성 및 품질면에서 부족하다고 주장한다. 사실, 1960 년대까지 영국의 대부분의 대학은 주정부의 지원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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