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BOOK  |  LINES  |  MAP  |  BLOG  |  OWNER
유망자격증

유망자격증

A promising certificate
Administra…   |   2018-02-08   |   1048
건축물에너지평가사 시험과목, 일정, 가산점 등 관련 정보 안내


【건축물에너지평가사】 나는 분명히, 나는이 본문을 위해 도달 할 것이다, 또는 내가 더 반사적이고, 더 나은 종사자가 될 수 있도록 책을 살 것이다. 지식이 많을수록 학생들의 성공률이 높아집니다. 과학 학습 공간과 1 학년 과학 학사로의 전환.지난 10 년 동안 대학 및 학교에서의 학습 공간, 학생들의 참여와 유지, 그리고 교육 시스템 외부의 세계에서 학생들을 준비시키는 데 상당한 투자가 이루어졌습니다.


학습 공간은 교사와 학생이 학습에 참여하고, 과제가 실현되고 세계를 보는 새로운 방식을 채택 할 수있는 능력을 이해하는 공간입니다. 학습 공간과 건축물과 교육 간의 상호 작용에 대한 연구는 학습 공간 설계와 학습 공간에서 가르치는 학습 설계 사이의 단절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학습 공간의 성공에 대한 학생들의 피드백은 종종 고려되지 않거나 학교 학습 공간 환경에서 대학 / 고등 교육 공간 환경으로의 전환입니다. 학습 공간은 학교 공간, 대학 공간, 가상 공간 등 다양한 상황을 가지고 있지만,이 연구에서 관심의 대상이되는 영역은 중등 학교 환경의 혁신적인 학습 공간에서 고등 교육 환경의 혁신적인 공간으로 학생들을 전환시키는 것입니다.


정보를 조사하고 수집 할 때, 공간 (자연 및 건축 환경)은 교육 및 학습에서 관행과 결과를 형성하며, 특히 학생들이 2 차 환경에서 3 차 환경으로 이동한다는 것을 전제로합니다. Oblinger (2006)에 따르면, 학습 공간을 구성하는 관계와 사회적 관습은 학습 결과를 알리는 복잡한 교수 관계의 한 측면 일뿐입니다.


그러나 학습 공간은 조건을 개선하고 학생의 학습을 향상시키는 관계를 중재 할 수 있습니다. 정신 및인지 지표 (Oblinger 2006). 학습 공간, 특히 육체적 학습 공간의 사용과 효과는 종종 교육적 및 조직적으로 언제든지 사용과 요구의 변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Arnot and Reay (2007)는 개별 통로 계획, 팀 교육, 개인 학습, 팀웍, 문제 해결, 지역 사회 기반 학습 등 교육을 연결하는 다용도 학습 공간을 개방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특정 공간을 예로 든다. 현실 세계로. Bruckner (1997)와 Nespor (2004)은 조직, 교사, 학생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학습 공간에 어떻게 반응하는지에있어 일시적인 요소가 핵심 요소임을 설명합니다.


Administrator
Since arch.2010
www.lisense.kr
POPULARITY Categorys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