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BOOK  |  LINES  |  MAP  |  BLOG  |  OWNER
유망자격증

유망자격증

A promising certificate
Administra…   |   2018-02-08   |   1042
보건교사 자격시험 관련 정보 안내


【보건교사】 학교 X는 매우 엄격한 행동 정책을 갖고 있으며 학교 전체에서 유지되며 학생들이 참여한 높은 수업 시간을 지켜 보면서 매우 사소한 행동 문제가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9 학년 셋트 수업에서는 낮은 수준의 혼란이 관찰되었는데, 대부분 3 명의 학생에 의해 혼란을 겪었고 다른 학생이 뒤를이었다. 이 보텀 세트 반은 높은 GCSE 커리큘럼을하고 있습니다. 이 커리큘럼은 매우 도전적이며, 지속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LLD와 함께 배우고 발전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더 나은 학습을 위해이 LLD를 확산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하므로이 수업에 대한 연구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가르치는 [M1] . 이 수업에 적용하기로 결정한 전략은 수업에 들어가고 수업을 진행하며 수업 중 워크 시트를 제공하는 즉시 루틴을 상기시키고 시동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연구 질문 및 하위 질문 낮은 수준의 붕괴와 싸우기위한 가장 효과적인 전략은 무엇입니까?
학생들과 교제하기 위해 클래스 루틴과 시동기를 가장 잘 활용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워크 시트가 학생 참여에 도움이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교실을 돌아 다니며 움직이는 것이 어떻게 학생들이 과제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초점 이 에세이의 주요 초점은 교실에서 발생하는 낮은 수준의 파괴적인 행동과 이것이 교사에게도 학습에 미치는 영향을 관찰하는 것입니다.

또한이 관찰의 중요성은 교실에서 LLD를 사용하지 않고 성공적인 강의 전략을 발견하고 자신의 강의에 적용하여 본 강의에서 수집 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향후 결정을 내릴 때 공유 할 수있는 강의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관찰하는 것입니다. 사례 연구를 통해 LLD 수준을 낮추기 위해 수행 할 수있는 접근법을 검토합니다.

이 사례 연구는 LLD를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것이고 어떤 방법이 낮은 수준의 혼란을 확산시키는 데 가장 효과적인지 알아볼 것입니다. 교사들이 받아 들일 수없는 행동을 다루는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효과적인 효과적인 수업을 지속하기 위해이를 처리하는 방식으로 사례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또한 고려 될 LLD 행동의 여러 유형이있을 것입니다.

Administrator
Since arch.2010
www.lisense.kr
POPULARITY Categorys Recommend